TOP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2024-11-18 15:31:02      

  

본격적 부관참시는 그때 시작됐다.

단식 11일 차인 5월 28일.결국엔 ‘한 방삼전 노조 200만 복포 달라현금깡 된다는 제2의 월급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90년대 신인류 K팝 만들다‘강남 흑인음악 듀스의 충격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조수미 내가 갈게 노래했다‘홍천 무릉도원 시인의 마중길굴업도 똥밭에 충격 먹었다똥삽 들라 산 선생님 외침사연 많은 청소년 8명과‘불수도북 2박3일 걷다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청춘 10년 바쳐 40대에 배지8대1의 사나이.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YS의 단식이 철옹성 같던 전두환 독재에 균열을 냈다.그렇지 않으면 이번 단식도 결국 검찰 수사를 앞둔 이기적인 ‘방탄 단식이라는 따가운 시선을 면하기 힘들 것이다.이 아름다운 말들을 먼저 정기국회에서 구현하기 바란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나는 국민 여러분께 전달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서경호 논설위원 나에 대한 어떠한 소식이 들리더라도 그것에 연연하거나 슬퍼하지 말고 오히려 민주화에 대한 우리 국민의 뜨거운 열정과 확고한 결의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

광주민주화운동 3주년이 되는 날이었다.

외신들은 일제히 세계에 타전했다.25년 전 날 납치했다전설의 블랙요원이 나타났다젓가락 꽂는 인간병기‘간첩 김동식이 증언하다정규필 난 이중간첩 아니다37년 공작원의 5가지 반박더 중앙 플러스밀리터리&머니(M&M)단 하루만에 2조 계약했다폴란드 홀린 ‘한국판 강철비한일전 이기면 70조 쥔다K방산 대박.

부인 손명순 여사가 성명서를 외국 언론사에 전화로 직접 낭독해 줬고.의견이 다른 국민을 반국가 세력으로 매도합니다.

무엇을 위한 것인지 정리를 마쳤다.상도동 김영삼도서관 1층의 YS 기념 전시 공간에서 당시 성명서를 찾아봤다.